현대고급형 아울렛 김포점 방문과 아라뱃길

현대고급형 아울렛 김포점 방문과 아라뱃길

여행과 맛집 올해 10월 한달은 차가 밀리지 않는 오전 시간대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야외로 어미님을 모시고 다니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지난주에는 남양주와 분당에 다녀왔고, 이번 주는 현대 고급형 아울렛 김포와 아라뱃길로 함께 왔어요. 도심권의 지하철 역과 인접해서 있는 가산디지털단지역에 모여있는 마리오 아울렛,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W몰 그리고 롯데팩토리아울렛 가산점과 롯데아울렛 서울역점과 비교해도 서울 김포공항 근처에서 제법 가까운 과정에서 있는 현대 고급형 아울렛 김포점은 접근성이 뛰어나고 경인 아라뱃길이 옆에 있어서 쇼핑과 자연의 조합이 소비자들의 발길을 유입시킬 수 있는 이점이 충분히 있다고 생각됩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호두크림치즈바게트, 모카번 19000원 이렇게 구매 호두크림치즈바게트는 어마마마의 픽, 모카번은 나의 픽.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빵을 접시와 함께 담아주신다. 직접 꺼내서 함께 주신 포크, 나이프를 사용해 먹으면 됩니다. 뭔가 깔끔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좋았음 포장을 벗기고 커팅해서 먹으면 됩니다. 호두크림치즈 바게트는 안에 호두가 낭낭하게 들어있어서 호두맛이 꽤 많이난다. 호두 싫어하시는 분들은 아마 못드실 듯 하고, 크림치즈도 많이들어있습니다.

크림치즈가 신선량한 편은 아니고 호두와 잘 균형잡힌 부드러운 맛이었다. 예전같았으면 이 빵을 더 좋아했을텐데 입맛이 분명히 바뀌기도 했고. 3층 hkitchen 니뽕내뽕에서 불고기로제리조또를 먹고와서 크림은 안땡겼다. 대신 담백한 모카번을 혼쭐내줬다. 안에 아무것도 안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단면을 잘라보니 저 안에 무언가 촉촉한게 들어있었어요.

르번미의 쇠고기 쌀국수 퍼보 라는 메뉴입니다. 가격은 11,000원이며, 위에 번이 올려져 있는 게 특징입니다. 평소에 먹던 둥그런 쌀국수 면이 아니고 약간 넓적한 쌀국수 면로 판단됩니다 워낙 쌀국수를 좋아해서 여러 쌀국수를 먹어 봤는데. 이런 쌀국수는 처음이네요 암튼 쌀국수야 워낙 맛있으니. 먹을만합니다. 근데. 위에 빵은 잘 모르겠어요? 무슨 용도인지. 암튼 제가 르번미를 처음 먹어봐서 그 의미를 잘 모르겠으나 달콤하게 먹긴 했습니다.

고기도 많고 양도 나쁘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쌀국수 외에도 여러 볶음밥 종류와 반미, 분짜 등도 있으며, 식감도 좋고 달콤하게 잘 먹었습니다.

김포 아울렛을 방문하신다면 잠깐 쉬어가기에 좋은 카페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것을 빼면 굳이 흠잡을데는 없는 곳입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청결면에서도 괜찮았다.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왜 1968년에 창업해서 지금까지 영업이 가능했는지 알것같은 뷰도 좋고, 매장자체는 시끄럽지 않았지만 붐비는시간에 이용하면 다소 시끄러울 수 있어요. 아울렛 방문 고객들은 연령을 타지 않기때문에 카페에도 어린아이부터 장년층까지 나이대가 다양하기때문 . 그리고 테이크아웃 손님들도 많아서 대기줄이 길 때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