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프로그램 정답 공유 2024년 12월 1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프로그램 정답 공유 2024년 12월 16일

12월 중순부터 1월 초까지 뉴욕으로 여행 가기로 했다. 숙소는 뉴저지에서 묵기로했고 내가 이번 여행에 있어서 미리 들고 가서 좋았던 것, 생각보다. 쓸모 없었던것, 적게 들고가서 사야 했던 것들을 나열해보려고 합니다. 겨울에 멋좀 내보겠다고 로퍼를 신었는데 장난 안치고 발목을 잘라내고 싶었다. 발은 다. 까지고 물집 잡히고 무거워서 오래 걷기도 힘들었다. 반창고와 연고를 덕지덕지 바르고 잠에 들었는데 결국엔 로퍼를 버리고 컨버스 신고 다녔다.


바디로션보습제
바디로션보습제


바디로션보습제

텍사스도 꽤나 마른 곳인데 숙소가 그렇게 건조할 줄 상상하지도 못했다. 세수하고 나오면서 바로 메말라버린다 아침에 일어나면 밤새 틀어놨던 히터 때문에 목이 건조해져서 바로 잠겨버렸다. 원래 바디 보습제를 잘 안 바르는데 혹시나 몰라서 가져간 바디로션이 정말 돈을 많이 아껴주었다. 언제 어떠한 방식으로 아플지 모르니 원래 늘 약을 챙겨가는데 전날 급하게 짐을 싸느라 약을 못 챙겨갔다. 알레르기약 겨울에 알러지? 난 있습니다.

뭐에 알러지 있는지 몰라서 더 문제다 목감기약, 두통약, 데이퀼, 나이퀼 이 정도만 들고 가도 괜찮을 거 같았는데 깡그리 다

Q. 도토로에서 판매하는 트리를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잇는 제안 장식품으로 분위기 UP 우리집 을 꾸며 보세요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캐시워크캐시닥 돈버는 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워크캐시닥 애플리케이션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습니다.

일회용 비닐봉지
일회용 비닐봉지

일회용 비닐봉지

텍사스는 일회용 비닐봉지 막 뿌려서 몰랐는데 나는 재활용 쓰거나 그냥 들고 온 가방에 넣어 다닌다. 뉴욕은 특이하게 종이가방에 넣어줍니다. 종이가방이 싫다는 건 아닌데 들고 온 신발을 싸가기엔 일회용 플라스틱 봉지가 더 편리해서. 의외로 찾기가 어려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