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방등과 선풍기가 한꺼번에 당신의 공간에 조화로운 실링팬 조명 소개합니다 어플연동 영상 첨부
오늘 포스팅에서는 땀띠에 관련해서 무엇인지, 그 증상과 공통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부위, 무엇보다. 쾌적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기 위한 예방법과 대처법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땀띠는 땀샘이 막혀 땀이 피부 아래에 갇힐 때 생겨나는 피부 상태입니다. 이것은 우리 몸이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땀을 만들어내는 덥고 습한 날씨에 지속적으로 발생합니다. 땀띠의 가장 자주보이는 증상은 피부에 작고 붉은 돌기가 생기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돌기는 가렵고 따끔거리거나 따가운 느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더 심한 경우에는 발진이 작은 물집을 형성하여 추가 불편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써큘레이터와 선풍기 차이, 구매 시 주의할 점
최근 몇 년간 선풍기 말고 써큘레이터라는 제품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생긴 것은 선풍기와 비슷하지만 헤어 부분이 좀 더 작고 키도 훨씬 작아서 머리를 약간 위로 향하게 쓰는 제품입니다. 이 써큘레이터는 뒤쪽에서 바람을 모아서 회오리처럼 만든 다음 좁은 면적에 멀리까지 뽑아 보낸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제품은 냉방에 전적으로 쓰기도 하지만 그보다는 에어컨의 냉풍이나 히터의 열풍을 실내의 구석구석 보내는 역할을 합니다.
강력하게 뒤쪽 바람을 앞으로 보내기 때문에 환기가 필요합니다.면 창이나 문쪽을 향하도록 한 뒤 틀면 실내 공기를 빠르게 밖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써큘레이터는 일반적으로 3 엽이지만, 최근에는 7 엽 제품도 나왔어요. 전적으로 사용할지, 아니면 에어컨과 함께 사용할 것인지 용도에 따라 선풍기 혹은 써큘레이터를 선택하면 됩니다.
실외기 가동을 최대한 줄여보자
여름철 냉방비 절약의 가장 핵심포인트는 실외기 가동을 얼마나 작게 하느냐입니다. 실외기 가동이 있을 때는 소비전력이 그만큼 커지게 되어 전기세가 많이 나오게 되죠.
그래서 에어컨을 처음 가동할 때 아주 강하게 에어컨을 틀어 실내 온도를 줄이고 실외기 가동을 자제하기 위해 에어컨을 끈다거나 그때그때 켠다거나 하는 계획을 추천드립니다.
에어컨 실외기는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실외기는 바깥에 있어 방치해두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실외기 역시 관리가 필요하며, 잘 관리할수록 냉방효율이 더 높아지게 됩니다. 실외기는 벽과 일정 거리를 두고 설치해야 하며, 실외에 있는 경우에는 그늘막을 만들어 직사광선을 막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 먼지나 낙엽 등 오염물질이 쌓이지 않도록 관리해야 합니다. 실외기가 손에 닿는 과정에서 설치된 경우에는 에어컨의 전원을 끈 후 열교환기에 물을 뿌려 먼지를 제거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주기적으로 청소를 하면 에어컨 성능 향상은 물론이고 먼지로 인한 화재를 미리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작업 시 주의사항
작업 시 2인 1조가 가능하다면 무조건 2명에서 작업하시기 바랍니다.사다리가 있으면 사다리를 쓰시고 회전의자 사용금지무게가 혼자 하기에는 애매한 무게라 주의 바랍니다. 무겁진 않지만 중심이 잡긴 힘든 크기라 혼자시 센터 부분을붙붙잡고 일을 하시기 바랍니다. 약간의 준비물이 필요로 하는데요 니퍼 와 펜치 전기장갑 전기테이프 드라이버 이 네 가지는 미리 준비해주세요. 활선 작업 시 꼭 전기테이프로 천장에서 내려오는 3가지 선을각자 테이핑 후 일을 하시기 바랍니다. 차단기를 차단하더라도 테스터기가 없습니다.면 전원이 들어오는지 안 들어오는지 스위치로 확인 후 일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제일 안정된 방법은 차단기를 방지 하더라도 가끔 전기가 흘러나오는 경우가 있으니 차단기 방지 및 테이핑 무조건 같이 하시면 좋으세요이제 주의사항을 다.
땀띠의 치료방법
대부분의 경우 땀띠는 단순한 조치로 집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부위를 건조하게 유지 가장 중요한 단계는 해당 부위를 건조하고 시원하게 계속적인 것입니다. 땀을 가릴 수 있는 꽉 끼거나 무거운 옷을 입지 말아주세요. 서늘한 환경 조성 땀을 최소화하기 위해 냉난방 시설이 되어 있거나 통풍이 잘 되는 공간을 찾아주세요. 칼라민 로션 사용 환부에 을 바르면 가려움증을 진정시키고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환부 긁지 말기 땀띠를 긁는 것은 유혹적일 수 있지만 상황을 악화시키고 잠재적으로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긁고 싶은 충동에 저항해 주세요. : 발진이 심각한 불편함을 유발하는 경우 염증과 가려움증을 줄이기 위해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히드로코르티손 크림을 바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써큘레이터와 선풍기 차이, 구매 시 주의할
최근 몇 년간 선풍기 말고 써큘레이터라는 제품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외기 가동을 최대한
여름철 냉방비 절약의 가장 핵심포인트는 실외기 가동을 얼마나 작게 하느냐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어컨 실외기는 어떻게 관리해야
실외기는 바깥에 있어 방치해두는 경우도 많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