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BMW X6 페이스리프트 가격 및 제원정보 총정리

2024 BMW X6 페이스리프트 가격 및 제원정보 총정리

BMW에서 2월 7일, G05 X5의 페이스리프트상품성 개선 LCi 모델을 공개했다. 내외관 디자인을 새롭게 손본 것과 함께, 파워트레인 라인업도 새롭게 업데이트하고, 운전자탑승객을 위한 편의 사양도 최신 사양으로 적용한 것 등이 주요 특징입니다. 개선된 파워트레인을 가장 먼저 살펴보면, sDrive 40i와 xDrive 40i에 새로운 3.0리터 직렬 6기통 터보 가솔린 엔진에 48볼트 마일드 혼합 시스템을 탑재, 최고출력 12마력에 최대토크 20.3kg.m을 발휘하는 전기 모터가 더해져 시스템 합산 최고출력 375마력, 최대토크 53.0kgf.m을 발휘하며 현행 모델 엔진 출력 대비 최고출력은 40마력, 최대토크는 7kg.m 정도 더 향상되었습니다.


imgCaption0
변경된 파워트레인

변경된 파워트레인

페이스리프트 되고 X6의 파워트레인 숫자가 변경되었습니다. 과거 4개의 트림에서 이제는 두 가지 트림으로 X6 xDrive40i와 X6 M60i xDrive이 제공됩니다. 과거 M50i가 M60i로 변경되고 성능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대폭 개선된 파워트레인은 가솔린엔진에 마일드 하이브리드가 더해지면서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M60i 고성능모델 출력은 523마력에 최대토크 76kg.m을 발휘하며, 제로백은 4.1초를 달성했습니다.

BMW X6 주요 장점

BMW X6은 고급 SUV 중 하나로, 과감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차의 주요 강점은 여러가지 면에서 나타납니다. 첫째로, BMW X6은 뛰어난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힘찬 엔진과 뛰어난 조향 시스템이 결합되어 운전의 쾌감을 높여줍니다. 급가속과 세련된 조향으로 운전자에게 높은 흥미를 선사합니다. 둘째로, 이 차의 내부 공간은 넓고 편안합니다. 최신 기술과 고급 소재로 제작된 시트와 인테리어는 운전자와 승객이 간단하게 탑승할 수 있도록 합니다.

추가적으로, 넓은 수납 공간과 여러가지 편의 기능도 제공됩니다. 셋째로, BMW X6은 안전 시스템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보여줍니다. 최신 안전 기술이 적용된 이 차는 운전 중의 위험 상황을 사전에 인지하고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

BMW X6 디자인 특징

BMW X6는 독특하고 새로운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SUV입니다. 힘찬 프로필과 순수한 선들은 차량의 강인함과 동시에 진행하여 우아함을 한눈에 보여줍니다. 그리고 이 차량의 디자인 특징 중 하나는 차체의 비례감과 균형감입니다. BMW X6는 긴 해상도와 긴 휠베이스를 갖추고 있어서 차량의 종합적인 비례감을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이와 같이 디자인 특징은 BMW X6를 독특하고 장래 추구하는 SUV로 만듭니다.

BMW X6의 디자인은 뿐만 아니라 내부에서도 독특한 요소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매끈하고 현재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은 운전자와 승객에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또한, BMW X6는 넓고 안락한 시트와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최고의 운전 경험을 선사합니다. 따라서, 이 차량은 운전자와 승객을 위한 철저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4 BMW X6 페이스리프트 인테리어

기존의 X6 모델에서 오른쪽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커브드 디스플레이로 현대적 분위기를 이끌어 내고, 물리버튼의 최소화와 기어셀럭터의 변화된 모습은 단지 페이스리프트가 아닌, 풀체인지를 연상시키는 정도의 변화입니다. 이전보다. 더욱 여러가지 색상으로 실내 공간의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엠비언트 라이트가 곁을 여진 라이트 스틱은 X5, X6, X7에서 볼 수 있는 시그니처입니다.

출시정보 및 예상가격

국내 출시일은 2023년도 3분기 예정이며, 예상가격으로는 X6 40i의 가격을 한화로 환산했을 시 약 9천5백만 원이지만, 이는 미국기준이며 옵션 또한 차이가 있을 듯 보입니다. 미국출판 40i는 말 그대로 깡통차이며, 옵션을 중요시하는 국내 소비층 입맛에 맞춰 들어올 것으로 보입니다. 과거 40i의 가격이 약 1억 2천3백만 원 정도였으니 이보다는 높게 책정될 듯 보입니다. 이상으로 페이스리프트 X6에 대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글들도 함께 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변경된 파워트레인

페이스리프트 되고 X6의 파워트레인 숫자가 변경되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MW X6 주요 장점

BMW X6은 고급 SUV 중 하나로, 과감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BMW X6 디자인 특징

BMW X6는 독특하고 새로운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SUV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