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우 인하대 총장은 자신의 논문표절 조사 공정한 전문기관에 요청하라
조씨 일가의 괴롭힘 논란 남의 일 아닌 인하대 조양호 회장이 이끄는 정석인하학원 이사회는 아들 조원태 사장을 비롯해 한진 일가와 계열사 측근 등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조 사장은 1998년 인하대에 부정 편입학한 의혹을 받는다. 변진경 기자 alm242sisain.co.kr 2018년 05월 10일 목요일 제556호 1998년 미국으로 유학 갔던 한 대학생이 한국에 돌아왔다. 미국 2년제 사이트 칼리지에서 졸업 인정 학점도 채우지 못했던 그는 인천시에 있는 종합대학인 인하대학교 경영학과 3학년으로 편입했다.
아버지가 인하대 재단법인정석인하학원 이사장이었다. 교육부가 조사에 나섰다. 부정 편입학이 밝혀져 관련자 문책이 지시됐습니다. 하지만 그 학생은 무사히 인하대를 졸업했다. 20년이 지난 지금 그는 정석인하학원의 이사입니다.
롯데리아, 버거팅 등 가격 또 올립니다.
키워드 햄버거 가격 롯데리아케이에프시KFC써브웨이가 가격 재인상에 나선 가운데, 버거킹도 오는 29일부터 물건 46종 가격을 평균 4.5 또 인상합니다. 이는 지난 1월 33개 제품의 가격을 평균 2.9 올린 지 약 6개월 만의 추가 인상으로, 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가격 재인상 도미노가 본격화하는 모습입니다.
한덕수의 도발 노무현 대통령은 못해먹겠다고 했다 키워드 깡통전세 한덕수 국무총리가 윤석열 대통령의 외국어 사용이 부적절하다는 지적에 노무현 대통령께선 못해먹겠다고도 했다며 윤 대통령을 두둔했다.
폴란드에 탱크 자주포 경공격기 수출 확정
키워드 깡통전세 마리우시 브와슈차크 폴란드 부총리 겸 국방부장관은 이날 한국 방산업체들과의 계약 체결식에서 폴란드의 우크라이나 지원으로 인해 지상대기 전력의 공백을 채워야 했는데 기술가격도입시기 등을 고려했을 때 한국 무기체계가 가장 적합했다며 K9 자주포의 경우 기술을 인정받고 있어 빠른 도입이 결정됐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국경을 맞대고 있는 폴란드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뒤 군사력 강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용배 현대로템 대표는 계약 체결식에서 한국 기업 대표 연설을 통해 우리나라와 동일한 무기체계를 사용하면서 양국간에 유대관계가 더 깊어질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 기술이전과 현지생산을 통해 경제전반에 걸쳐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업계에서는 앞으로 구체적 계약 조건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폴란드 무기수출의 전체 규모가 최소한 10조원대를 넘을 것으로 추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