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하는여자 육아 시간관리 하기 낭비 안하는법 미니멀 라이프
일상후기이야기 이번에는 저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얼마 전, 꿈남편 절친의 아기 돌잔치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뷔페 야호 먹고 싶은 만큼 다. 먹진 못했지만, 그래도 조금씩 냠냠. 행복했던 순간이였어요. 근데 최근 돌잔치 광장히 현란하더라구요 돌잔치 떡이랑 담례품 그리고 꿈남편과 제가 열심히 퀴즈를 맞춰서 받아온 선물. 확인해 보니 코렐 컵이더라구요. 심플하니 정말 이뻐서 저희 남편과 아내의 커피컵으로 당첨 저도 몇년전까지는 제습제를 사용했습니다.
제일 맛있었던 거
우유맛 노티드도넛 151Kcal 얼그레이 노티드도넛 190Kcal 솔직히 4개 다. 맛있었습니다. 그나마 칼로리가 가장 적은 우유맛이 조금 더 맛있었습니다. 노티드도넛의 시그니처가 우유맛이라는 이야기를 아이한테 들었다. 어쩐지. 부드럽고, 강렬하지 않은 달콤함이었다. 크림을 싸고 있는 도넛의 빵은 슈가파우더가 묻혀있음에도 불구하고, 쫄깃 쫀득함 감촉이었다. 지금은 정말 맛있는 음식이 참 많습니다.. 노티드도넛 가격 3,000원에서 3,800원 남편이 사 주었으니까 먹었지 살림하는 주부 입장에서, 어린이 간식용으로 사주기에는 벅찬 가격입니다.
그러나 정갈하고 이쁜 포장 박스는, 집들이 아니면 지인 선물용으로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강다니엘 살림남 출연
6월 24일 강다니엘은 KBS 예능 에 1호 살림돌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강다니엘은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 청소는 해야 하니 하는 것이고, 요리도 잘하지 않는다며 솔직하게 말을 했다고 하는데요.
”살림을 싫은 살림돌”로 에 출연한 강다니엘은 젤리 먹방만 선보여서 제작진을 잠시 고민에 빠뜨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1호 살림돌”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강다니엘의 반전 매력 또한 보여준다고 하여 많은 대중들이 강다니엘의 출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합니다.
강다니엘과 지효의 연애 및 결별
2019년 8월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지효의 열애 소식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는데요. 강다니엘은 모임 워너원으로 활동하던 때부터 잘 따랐던 선배이자 지효와 같은 JYP 소속인 선배로 두 사람 모두와 친분이 있던 임슬옹의 소개로 만난 강다니엘과 1살 연하인 지효는 1년 가까운 곳에서 사랑을 키워왔다고 합니다.
당시 소속사와의 계약 분쟁으로 힘든 시기를 겪어왔던 강다니엘 곁을 지효가 지켜오면서 두 사람의 사랑은 더욱 애틋해졌다고 하며, 분주한 스케줄 속에서도 1주일에 한 번 이상 데이트를 즐긴다고 알려졌었는데요. 하지만, 당시 두 사람의 사랑의 오작교 역할을 한 임슬옹의 SNS에는 일부 팬들이 “왜 하필 강다니엘을 소개하여 줬냐”라는 등의 비난과 악플을 게재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다이어트할 때 사용하면 좋을 지수
대부분의 다이어터들은 감정적이고 즉흥적으로 음식 앞에서 무너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해도, 맛있어 보이는 음식 앞에서 약해지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이럴 때 자신만의 방법을 사용해 봅니다. 나는 재테크 연관 공부인 공포와 탐욕지수에서 이 방법을 생각해 냈다. 고수들은 7가지 지표로 시장의 움직임을 예측합니다. 하는데, 나는 당췌 모르겠다. 그러나 이걸 다이어트에 접목했더니, 나름 관리가 되더라. 는. 이제 시작입니다.
다이어터의 공포와 탐욕지수음식 앞에서 먹고 싶다는 탐욕 이걸 먹고 나면 살찔 거야 라는 공포 다이어터의 공포와 탐욕지수는 7가지 지표로 구성됩니다. 이것만 잘 관리해도 됩니다. 1. 시장 유행 2. 몸무게 강세 3. 몸무게 폭 4. 저스트콜과 풋콜 5. 정크푸드 6. 몸무게변동성 7. 안전채소수요 시장 유행 인원은 현재 TV 예능 방송에서 소개되는 음식들을 쫓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일 맛있었던 거
우유맛 노티드도넛 151Kcal 얼그레이 노티드도넛 190Kcal 솔직히 4개 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강다니엘 살림남 출연
6월 24일 강다니엘은 KBS 예능 에 1호 살림돌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다니엘과 지효의 연애 및
2019년 8월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지효의 열애 소식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