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영업시점 메뉴판 및 가장 취향 있는 추천 옵션 BEST 5 추천

본죽 영업시간 메뉴판 및 가장 취향 있는 추천 옵션 BEST 5 추천

어릴 적 어머니께서 해주시던 추억의 음식금리 지금까지도 나의 소울 푸드인 팥죽! 팥향년을 보내신 동지에만 먹는다는 고정관념이 있었는데 그건 잘못된 상식입니다. 동짓날 붉은 팥죽을 쑤어 악랄한 기운을 물리친다는 풍습은 중국에서 유래된 것으로 보힘든 있습니다. 옛날 조상들은 붉은색이 귀신을 쫓아낸다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이런 풍속과는 별개로 난 사시사철 가리지 않고 수시로 먹어요. 물론 달달한 단팥죽보다는 담백한 통팥죽을 더 선호하지만은 때때로 별미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또 하나 좋은 점은 포만감이 자라서 끼니 대용으로 그만이라는 것입니다. 분주한 아침 시간에 밥 대신 가볍게 먹고 나가면 점심때까지 든든합니다.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 예방 및 개선에도 좋고 이뇨 작용을 도와 체내 노폐물 배출에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17:00 안심 배송
17:00 안심 배송

17:00 안심 배송

2차 포장이 완전한 소중한 한 끼는 요리 당일에 배송돼 품질좋은 상태를 유지한 상태로 다음 날 배송지에 도착합니다. – HACCP 인증 HA 위해요소분석 : 원료와 공정에서 발생하다 가능했던 병원성 미생물 등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인 위해 요소를 분석합니다. CCP 중요관리점 : 위해 요소 예방 및 제거 혹은 인가 수준으로 감소시킬 수 있는 공정이나 단계를 중점 관리합니다.

* 본친목그룹 연혁
* 본친목그룹 연혁

* 본친목그룹 연혁

– 2002년 “건강을 돕기 위하여 어떤 음식이 가장 좋을까?”라는 물음에 대한 답으로 대학로 본죽 1호점 창립. 어머니의 정결과 심정을 담아 끓여낸 따듯한 죽 한그릇으로 고객의 건강과 기쁨을 추구하기 위해 본죽이 설립됐습니다. – 2006년 유지하는 발전을위한 상표 개발연구소 오픈. – 2009년 본사랑 기구 설립, 본죽 상표 가맹 1,000호점 돌파. 선순환을 이루기 위해 본사랑 재단을 설립, 프랜차이즈 상표 나눔, 저소득층 쌀 기부, 해외 감사 나눔 관광 등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연마다 펼치고 있습니다.

본죽 메뉴 가격 – ( 본죽 커스텀 오더

본향년을 보내신 대형 죽 프랜차이즈 전문점 답게 커스텀 오더가 가능합니다.

예쁘게 갈기 과정 : 일반죽 > 약간 정교한 죽 > 가장 정교한 죽

위와 같이 아주 예쁘게 죽을 주문할 수도 있어서, 병후 환자나 아기가 먹을 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죽 염도 조절 과정 : 일반 > 약간 싱겁게 > 아주 싱겁게아주 싱겁게 메뉴 등이 있어서 저염식을 하시는 분들이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소포장 제도입니다. 저는 본죽 양이 꽤 많아서 1개를 시켜서 매장에서 반을 먹고 반은 미리 포장해 달라고 해서 가져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소포장의 경우 3개로 소분까지 가능합니다.

08:00 음식 재료 입고 검수

아이 인물들이 달콤하게 먹을 소중한 한 끼를 위해 품질좋은 식재료를 하나하나 아침 꼼꼼하게 검수합니다. 신선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보냉 효과를 유지하면서도 지속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고민한 끝에, 수차례 테스트를 거쳐 아이스팩 대신 얼린 생수로 포장하기로 했다. 그리고 완전 분해되기까지 약 500년이 걸리는 스티로폼 대신 필요조건 보호를 위해 재활용이 가능했던 포장재를 사용했다. 즉, 분리 배출이 가능했던 보냉 박스! ”내가 우리 아이에게 좋은 엄마일까? 내가 하는 육아법이 틀린 건 아닐까?”를 늘 심사숙고하는 엄마들을 위해 베이비본향년을 보내신 세상의 모든 엄마들의 육아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순수본 이모저모

– 유동식 전문사사무실 순수본은 이유식 시장의 신흥 강자로 꼽힌다. 죽 전문점 ”본죽”을 운영하고 있는 본아이에프의 자회사로 2017년 본격 계획을 시작해 현재 이유식 시장을 가르치는 대표 기업으로 성장했다. 2018년 약 5억 원에 불과했던 이유식 매출은 2019년 31억 원, 2020년 65억 원 및 흑자 전환, 2021년 81억 원을 기록했고, 2022년에는 100억 원대로 증가했다. 간편식 담기다 총체적 매출은 300억 원이 됐습니다.

2021년 대한민국의 합계 출산율은 0.81명, 26만 명의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신 수요층이 연 기준 26만 명에 그친다는 뜻인데, 같은 기간 순수본의 매출은 25% 가량 증가했다. 이진영 순수본 대표는 “줄어드는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모든 것을 고객 관점에서 봤다. 엄마들이 먼저 찾아내는 이유식을 만들려 한 노력이 통했다. “고 인터뷰했다. 2023년에는 새벽배송 확대는 물론 간편식 직접적 생산까지 정했다.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1700 안심 배송

2차 포장이 완전한 소중한 한 끼는 요리 당일에 배송돼 품질좋은 상태를 유지한 상태로 다음 날 배송지에 도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친목그룹 연혁

2002년 “건강을 돕기 위하여 어떤 음식이 가장 좋을까?”라는 물음에 대한 답으로 대학로 본죽 1호점 창립. 호기심이 생기다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죽 메뉴 가격 ( 본죽 커스텀

본향년을 보내신 대형 죽 프랜차이즈 전문점 답게 커스텀 오더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