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흐림 시즌 3 마지막 시즌 간략 소개 ( 스포 약간, 결말 스포x )
2023년 1월 6일 넷플릭스 공개되었던 페일 블루 아이( The Pale Blue Eye)는 미국 육군 사관학습법 웨스트포인트에서 일어난 공포스러운 살인 사건을 의뢰를 맡은 퇴직 형사가 에드거 앨런 포 생도와 해결 설명을 그린 범죄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아웃 오브 더 퍼니스, 몬태나, 앤틀러스 등 감독한 스콧 쿠퍼가 연출한 작품입니다. 빅 쇼트와 토르:러브 앤 썬더, 엑소더스:신들과 왕들, 다크나회 라이즈 배트맨까지 수년의 무명생활을 이기고 스타덤에 오른 대기만성형 배우 크리스천 베일이 능숙한 퇴직 형사 아우구스투스 랜더 경위 역을 맡았습니다.
*** 아래에서부터는 시즌3 등장인물들 연관 스포가 있습니다***
등장 인물들은 시간 여행을 하면서 다른 시간대의 인물들과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게 됩니다. 족보가 점점 꼬이기 시작하네요. 누가 누구의 부모이고 누구의 자식인가… 아포칼립스가 일어나기 직전, 요나스(성인)와 마그누스, 바르토스 그리고 프란치스카는 1888년으로 시간여행을 가게 됩니다. 그리고 요나스(청소년)는 시즌 2의 마지막화에서 평행세계의 마르타를 통하여 다른세계(평행세계)의 존재를 알게되어 평행세계로 시간여행을 갑니다.
평행세계에서 등장 인물들은 원래의 세계와 비슷그렇지만 조금씩 다른 인생을 살고 있네요. 예를들어 현실세계에서 헬게가 귀를 다쳤다면, 평행세계에서는 눈을 다쳤다든지, 약간의 디테일은 다르지만 큰 틀은 비슷합니다. 인물들의 애정관계도 현실세계와 같네요. 다만 평행 세계에서는 요나스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센스8 (2015-201
저희 어쩌면 형제자매와 사촌이 있는 가족에서 태어나서 그에 따른 혼란을 감당해야 합니다. 이제 당신이 태어났고 전 세계 7명의 다른 사람들과 마음과 감정을 공유한다고 상상해보세요. 그러한 것이 Wachowski Sisters 와 J. Michael Straczynski 의 Netflix 시리즈 센스8뒤에 있는 개념입니다. . 8명의 “센세이트” 그룹이 신비하고 불길한 기업에 의해 쫓기게 되었을 때 함께 모여 뭉치는 것은 분명히 이 목록에서 가장 괴상한 일이 될 것입니다.
각계 각층의 캐릭터와 전 세계의 Sense8국제적인 이야기지만 궁극적으로는 연결, 수용, 자신과 주변 세계를 포용하는 이야기입니다. 가상 과학 전제 아래에는 인류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매니악 (201
매니악은 다크 코미디로 포장된 극도로 새로운 SF 모험입니다. 엠마 스톤( 크루엘라 )과 조나 힐( 슈퍼배드 )주연매니악은패트릭 서머빌( 레프트오버즈 ) 의 작품으로, 불가사의하고 정신을 혼미하게 제작하는 제약 실험에서 함께 이끌린 이국적인 두 사람 스톤과 힐을 따라갑니다. 사이키델릭하고 미래추구하는 뉴욕 시를 배경으로 한Maniac은경이로운 비주얼로 가득 차 있으며 정신 질환, 인간 상호 작용, 현실과 같은 까다로운 주제를 진정으로 독창적인 길을 통하여 탐구출하는 화려하게 제작된 미니 시리즈입니다.
무미건조하고 풍자적인 유머에 크게 기대어미치광이 는 당혹스러울 정도로 도발적이고 생각을 자극합니다.
임퍼펙트 (2022-현재)
임퍼펙트는 빠르게 진행하는 기발한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로, 세 명의 젊은이가 괴물로부터 인간을 보호하는 함께 인간을 괴물로 제작하는 실험 절차를 수행한 과학자를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Van Helsing , Shelley Eriksen 및 Dennis Heaton 의 배후에 있는 사람들이 만든 이 게임은몬스터 장르에서 빈번히 간과되는 트리오를 한데 모았습니다.
장씨 집안
▷ 장욱(이재욱, 아역 : 박상훈, 김애겸) : 대호국 장씨 집안의 도련님. 3년 전 사건으로 죽음 끝에서 얼음돌을 품고 살아 돌아왔다. 얼음돌을 품은 힘으로 환혼인들을 붙잡는 있기에 그 힘과 역량이 주는 두려움으로 사람들 사이에서는 괴물 잡는 괴물이라 불린다. ▷ 김도주(오나라) : 장씨 집안의 대소사를 책임지는 실세. 박진과의 감정을 확인한 뒤 애정을 나누고 있지만, 3년 전 사건으로 더욱 힘들어하는 욱이의 곁을 떠나지 못합니다.
▷ 이서방(장태민) : 김도주를 도와 장씨 집안의 대소사를 담당합니다.
신비로운 사건의 본질은 사랑과 복수
의사인 다니엘은 간질을 앓고 있는 딸 레아를 치료할 수 없어 흑마법에 빠진 딸과 아들 아내를 도와 시신을 탐합니다. 레아의 증세가 호전되자 계속해서 흑마법에 필요한 재물을 찾게 되죠. 수려한 레아에게 빠진 포는 재물이 되는 위기에 처하고 이를 랜더나 나타나 구해줍니다. 자식을 보호하고 싶은 가족의 사랑과 희생의 본질은 다니엘이 아닌 랜더도 마찬가지였는데요. 다른 배우들의 연기도 훌륭하지만,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에서 잘못된 믿음으로 망가진 인간을 잘 보여준 해리멜링이 이번에도 연기를 잘하는구나 느낀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