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하고 국내여행비 40만원 받자 휴가샵 활용하기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하고 국내여행비 40만원 받자 휴가샵 활용하기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은 기업 내 자기만의 방식으로 휴가 분위기를 조성하고 근로자들의 국내 여행을 활성화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추진하는 사업입니다. 작년에는 코로나19로 이동 등에 일부 제약이 있었음에도 신청 인원이 10만 명을 훌쩍 넘었을 정도로 근로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다고 하는데요. 올해는 휴가비 지원뿐만 아니라 지방정부 등과 연계한 여러가지 할인상품과 행사들이 준비되어있다고 하니 인포오가닉과 함께 알아보고가세요.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의 지원 대상은 중소중견기업, 소상공인, 비영리민간단체, 사회복지법인시설 근로자입니다.

근로자의 경우 휴가비를 지원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휴가샵에서 구매해야 해야만 되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정부 지원 사업이다보니 휴가샵에 입점한 업체에서 여러가지 프로모션과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서 지원비로 결제해야만 되는 이점 외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경우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증서를 발급 받을 수 있으며 가족친화인증, 여가친화인증,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등 정부 인증을 받을 수 있어서 신청시 가점 및 실적으로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은 정부 포상, 언론 홍보, 사례집 발간, 이듬해 사업 신청 시 처음 선택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기업 입장에서 제일 큰 혜택은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혜택으로 고용노동부 정기근로감독 3년 면제를 받을 수 있으며 각종 정부 지원사업 참여시 우대를 받을 수 있고, 대출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신청 방법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신청 방법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신청 방법

1. 기업 담당자혹은 자영업 사장님가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참여 신청을 합니다. 9월 4일 현재는 참여 신청 버튼을 눌러도 마감되었다는 안내만 나옵니다. 추가 접수를 시작하는 2023년 9월 6일부터 클릭이 되리라 예상합니다. 2. 한국관광공사측에서 참여 기업 선택 소개를 해줍니다. 3. 기업 담당자가 참여근로자 정보를 입력하고 가상계좌로 분담금근로자20만원, 기업 10만원을 일괄 납부합니다.

회사에서 근로자와 기업의 분담금을 다. 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회사에 따라 참여근로자 신청을 받은 뒤 근로자 분담금인 20만원을 월급에서 20만원을 제하는 방식으로 운영할 수도 있고 아니면 따로 회사의 계좌로 입금하는 방식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복지 혜택이 뛰어난 기업 측에서는 근로자 분담금인 20만원까지도 회사에서 납부해주는 방식으로 운영할 수도 있습니다.

1인 사업자 소상공인은 어떻게 할까?
1인 사업자 소상공인은 어떻게 할까?

1인 사업자 소상공인은 어떻게 할까?

원래는 기업과 근로자가 하나하나씩 20만원과 10만원의 분담금을 납입하면 정부가 10만원을 주는 개념입니다. 그치만 오로지 운영하고 있는 사업체의 1인 소상공인이라면 30만원을 내야합니다. 왜냐하면 스스로가 직원과 기업 역할을 함께 하기 때문이죠.

이렇게하면 나라에서 십만원을 보충해주니 어차피 손해는 아닙니다. 40여개 제휴사랑 10만여개 물품을 보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근로자가 20만 원을 내면 기업이 10만 원 정부가 10만 원을 지원해서 총 40만 원의 여행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이것에 관하여 아무것도 모르더라고요. 이건 해마다. 받을 수 있는 정책인가 봅니다. 이미 올해도 14만 명이 참여할 정도로 꼭 해야 하는 것입니다. 추석연휴 기간에 국내 여행을 더 활성화하기 위해서 추가로 5만 명을 더 지원한다고 합니다. 요즘에 고향 안 가고 여행 가는 사람이 엄청 늘어났습니다.

아래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추가 모집은 9월 6일 수요일부터 22일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꼭 시간 날짜 체크해서 미리 들어가서 근로자휴가지원 사업 홈페이지에 다. 나와있습니다. 그래서 무조건 신청해야 합니다. 뭐든지 할 수 있는 건 최대로 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합니다.

근로자 휴가 지원사업 신청 및 신청방법

신청은 개인이 아니라 회사가 신청하는 제도로 신청 방법은 온라인으로 신청 접수로만 가능하며, 근로자 휴가 지원사업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필수 서류을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vacation.visitkorea.or.kr 접속 기업 단위 신청 우수 중소기업 인증을 받은 기관은 참여자 선택 시 우대 필요조건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시 필수 서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사업자등록증 및 중소기업 확인서를 준비하여 첨부하시면 됩니다.

이익이 없는 민간단체인 경우, 고유번호증, 이익이 없는 민간단체등록증이 필요하며, 사회복지법인인 경우, 고유번호증, 사회복지법인 설립허가증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모집기간 내 신청을 하면 3월 중순에 자격검토 및 확정을 하고, 3월 말일 전까지 선택 안내 및 분담금 입금 차례대로 진행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신청

1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1인 사업자 소상공인은 어떠한 방식으로

원래는 기업과 근로자가 하나하나씩 20만원과 10만원의 분담금을 납입하면 정부가 10만원을 주는 개념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근로자가 20만 원을 내면 기업이 10만 원 정부가 10만 원을 지원해서 총 40만 원의 여행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