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정보 줄거리 후기 평점

한국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정보 줄거리 후기 평점

장르뮤지컬상영시간 122분관람12세 이상 관람가청중 평점 8.34 과 을 연출한 최국희 감독의 대한민국 최초 뮤지컬 영화입니다. 2020년 12월 개봉을 확정 지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영향으로 두 번이나 연기되었다가 드디어 2022년 9월 28일개봉했다. 손수건과 마스크 두장은 필수라 할 만큼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장면이 많고, 세대를 뛰어넘어 가족과 함께 보시면 좋은 영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중현의 미인, 토이의 뜨거운 안녕, 임병수의 아이스크림 사랑까지 19802000년대의 친숙한 음악을 배경 음악으로 사용한 것도 평이 좋습니다.

강진봉 역류승룡 무뚝뚝하고 얄밉고 철 없는 남편. 오세연 역염정아 경쾌한 남편을 챙기며 무심한 아이들을 키우는 대한민국의 씩씩한 엄마. 하지만 이젠 시간이 얼마 없습니다..


imgCaption0
첫사랑을 찾아 떠나다

첫사랑을 찾아 떠나다

주부 세연과 주민센터에서 일하는 공무원인 그녀의 남편 진봉. 영화는 버스를 잘못 타 병원에 늦게 도착한 세연 대신 진봉이 그녀의 건강검진 결과를 받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결과는 폐암 말기. 진봉은 격양된 목소리로 세연에게 네가 살 날은 2개월 남짓이라고 전합니다. 잦은 기침의 원인은 역류성 식도염이 아닌, 폐암이었던 것입니다.

갑작스레 시한부 인생이 된 세연. 전자담배나 피우며 속을 썩이는 딸 lsquo;예진rsquo;과 뒷바라지하는 엄마는 쳐다보지도 않는 아들 lsquo;서진rsquo;, 그리고 아내가 아픈 걸 알면서도 소리만 지르고 집안일도 하지 않는 남편 진봉을 보며 세연은 자신의 인생을 회한합니다.

그리고 결심합니다.

극장 명당 자리

극장 예매 할때마다. 늘 어느 자리로 할까 고민스럽죠? 영화 종류별 특성에 따라 극장 내 명당자리가 따로 있습니다. 급속도로 빠른 판단이 설 수 있도록 자리 추천해 드릴게요. 한국영화라면 가장 중간자리가 좋습니다. 소리가 일정하게 잘 들리고 전체 화면으로 보기에 제격입니다. 소리 영화라면 가장 중간자리이면서 뒤쪽으로 택하시기 바랍니다. 여느 감독들은 리허설을 볼 때 중앙 뒤편에 앉아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고 생각하면 기억하기가 편할 듯합니다.

외국영화라면 자막을 읽어야 하는 특성상 가장 중간에서 다소 왼쪽 통로 쪽으로 앉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막에 좀 더 집중하고 싶다면 오른쪽 통로로 자리 지정해 주세요. 3D, 4D, IMAX: 입체 영상과 바람, 물, 의자 흔들림, 조명의 다이내믹함의 몰입감을 원한다면 중앙 앞쪽 자리가 풀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인생은 아름다워 . 뮤지컬를 영화화 시켜놓은거 같은 연출.

우선, 영화의 등장인물을 둘러보겠습니다. 주연 배우 분들은 염정아 배우님과 류승룡 배우님 이십니다. 두분이 부부로 나오세요. 그리고 옹성우님이 나오셔서 아들이신가 ? 했는데, 염정아 님의 추억의 인물로 옛날이야기를 회상할때 나옵니다. 영화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세상 경쾌한 남편 진봉 류승룡 배우 그리고 가족을 위해 헌신만 한 세연 염정아 배우 은 생활을 보내다가 세연에게 앞으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세연의 첫사랑을 찾아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되는 남편 진봉 . 여기 부터 참 재밌는 설정이죠 ? 남편이 첫사랑이 아닌데, 아내의 첫사랑을 찾아 같이 떠난다는게 재밌습니다.

한국형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이 영화는 주크박스이고, 노래나 과거 시대 배경을 보시면 4050대 관객을 타깃으로 정한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다르게 말하면, 는 자신의 인생을 한 번쯤 돌아보게 되는 4050대를 주 등장인물로 설정한 다음, 그 주제를 부각시키는 시한부라는 설정과 스토리를 설계한 뒤 각 경우에 적절한 8090년대 가요를 더한 것입니다. 이 덕분에 다소 진부할 수도 있는 시한부 설정과 그것을 영화 극초반에 공개했음에도 불구하고 안정감으로 극을 이끌어나가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영화는 크게 두 가지 시점혹은 관람 포인트으로 흘러가는데, 첫 번째는 바로 세연의 첫사랑을 찾아 출발하는 세연과 진봉의 이야기, 그리고 아직 엄마가 폐암 말기로 시한부 판정을 받은 사실을 모르는 자녀 서진과 예진의 이야기입니다. 스토리 역시 이들의 비중이 가장 크며, 관객이 영화를 끝까지 호기심과 긴장감을 갖고 관람하게 만드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첫사랑을 찾아 떠나다

주부 세연과 주민센터에서 일하는 공무원인 그녀의 남편 진봉.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극장 명당 자리

극장 예매 할때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인생은 아름다워 . 뮤지컬를 영화화 시켜놓은거 같은

처음 영화의 등장인물을 둘러보겠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