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샬루트 면세점 가격 총정리 (21년산,32년산,38년산)

로얄샬루트 면세점 가격 총정리 (21년산,32년산,38년산)

Palate은은한 스모키향이 베어 있는깊은 풍부한 과일향의 풍미끝 맛 Finish 오랜 여운을 남기는 풍부한 끝맛 종류 블렌디드 위스키 용량 700ml 도수 40 국가 스코틀랜드 케이스 있음 로얄 살루트는 1953년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대관식 때 헌정된 술로, 이날을 기념해 만든 스카치위스키다. 전통적으로 여왕의 즉위식에 21발의 예포가 사용된 것에서 착안, 숙성된 위스키의 연도로 새로 등극한 여왕을 축하하기위해 최소한 21년 이상의 위스키만을 사용했다.

시바스 브라더스가 저장, 숙성한 위스키 중에서 여왕 즉위일에 병에 담겨질 가장 고급스럽고 가장 오래된 원액을 골라 블랜딩한 것입니다. 영국 왕실의 왕관에 박혀 있는 루비, 사파이어, 에머랄드의 색깔을 각각 상징하는 적색, 청색, 녹색의 3가지가 있습니다.


imgCaption0
로얄샬경로 21년 산 가격


로얄샬경로 21년 산 가격

다음은 로얄샬경로 21년 산 가격입니다.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술이며 그나마 가격대가 서민들에게 범접할 수 있는 가격대의 로얄샬루트라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요즘 한 병 구매해서 마셨을 정도로 최근 밸런타인에 이어 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남출입문 상가에서는 약 14만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남출입문 상가는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지만 재고가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재고가 있는지 없는지 꼭 찾아보고 가시어 헛걸음 안 하시기 바랍니다.

면세점 가격은 16만 원대, 마트나 주류 판매측면에서는 23만 원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백화측면에서는 25만 원 이상을 주시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로얄샬경로 21년 산은 한 번쯤 마셔보셨으면 하는 주류 중에 한 개입니다.

로열샬루트를 방문하려면 일정을 미리 계획하고 예약해야 합니다.

숙박을 위한 호텔 예약은 필수이며, 로얄샬경로 내에 있는 호텔 혹은 근처에 있는 호텔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문 시 필요한 물품으로는 여행용 가방, 지도 및 안내책자, 핸드폰 충전기, 신발 등이 있습니다. 로열샬루트는 역사적인 문화유산이 많이 남아 있는 지역이기 때문에 관심 있는 인원은 역사책이나 관광 안내책자를 사서 읽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로얄샬루트는 북쪽 지방에 위치하고 있기에 보호 자외선 크림과 모자, 얇은 옷 등 빠른 기온 변화에 대비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여름에는 실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운동화와 자전거 등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로얄샬루트는 대중교통이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차를 타고 이동하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운전 면허증과 차량 대여 예약도 필요합니다.

Leave a Comment